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원호 (신흥대학)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1 3 제45권 제3호 통권506호
발행연도
2011.3
수록면
38 - 44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마샬 맥루한의 부활
마샬 맥루한의 후계자, 소셜 맥루한
스마트 미디어 제너레이션 생태계
TV-T generation, TV의 신문살인사건
Internet - i generation, 인터넷의 3대 살인사건
Mobile 1.0 - M generation
Mobile 2.0 - S generation (Smart G)
싱글미디어의 시대는 끝났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326-004423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