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행위 기술 언어의 정의
4. 기반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5. 애니메이션의 실행 결과
6. 결론
7.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준별 행위 표현 기법을 이용한 쇼핑몰 도우미 아바타 시스템의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5 .04
계층적 행위 스크립트 표현을 통한 아바타-객체 행위 제어를 위한 인터페이스 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06 .09
인간 동작 데이타로 애니메이션되는 아바타의 학습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6 .04
아바타 행위 제어를 위한 스크립트 언어에서의 시간동기화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1
스마트폰기반 3D 아바타 애니메이션을 위한 다양한 얼굴표정 제어기 응용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6
계층적 아바타 행위 표현 및 제어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SVG Animation을 이용한 다중 플랫폼 애니메이션 아바타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아바타 생성 마크업 언어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5
아바타 행위에 대한 작업레벨 표현 및 제어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아바타 행위 시나리오 생성을 위한 계층적 객체 및 스크립트 언어 모델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8 .0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사용자 특성이 아바타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컨텍스트 기반의 아바타 - 객체 행위제어 스크립트의 정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객체기반 스크립트를 이용한 아바타 행위 제어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계층적 접근 방식의 아바타 행위 표현 및 제어 스크립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3D 아바타의 동작 생성 및 제어 기법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1 .10
모바일 환경에서 계층적 스크립트를 이용한 3차원 아바타 행위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