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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콘텐츠 설계 및 구현
4. 결론
Acknowledgement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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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에듀테인먼트” 특집을 내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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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탑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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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동작인식 센서를 이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증강현실을 적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디지털스토리텔링-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위한 스토리텔링 기법
디지털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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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5
인터렉티브 에듀테인먼트 기반 유아용 한글 학습 콘텐츠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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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에이전트를 이용한 컨버전스에 적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프레임워크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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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5
에듀테인먼트 제품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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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인식 기반 유아용 인터랙티브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플랫폼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특집] u-러닝 환경에서의 에듀테인먼트 개발 및 적용 방안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6 .02
멀티미디어 요소에 기초한 에듀테인먼트 타이틀의 분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1
에듀테인먼트 기반의 온라인 게임 컨텐츠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5
에듀테인먼트 컨텐츠산업의 디자인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1
클릭, e업체- 국내 최초 에듀테인먼트 체험관‘신나는 공부나라’
디지털콘텐츠
200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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