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게임과 영향
Ⅲ. 중독과 몰입
Ⅳ. 몰입과 탈자
Ⅴ. 탈자와 가상 세계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환경 변화에 따른 게임몰입 추세와 의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게임과몰입 정책변화에 따른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KOCCA] 보고서(ALIO)
2018 .12
게임 과몰입 국제 공동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12 게임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3 .03
2015 게임 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6 .02
2019 게임 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16 게임 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7 .03
2013 게임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3 .12
2018 게임 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2017 게임 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8 .03
2014 게임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5 .01
자기주도적 게임 중독 치료를 위한 모바일 게임 제어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게임과몰입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1
[논문]사실감과몰입감을 높여주는 온라인게임상에 실제물리적 환경요소 구현한 게임시스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유아 컴퓨터 게임과 과몰입 예방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7 .12
게임과몰입: 게임으로의 도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