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포스트모더니즘
Ⅲ. 광고와 포스트모더니즘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영상광고에 관한 연구 : 1990년 이후 포스트모던 스타일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7 .08
포스트모던 스타일의 감성적 표현 및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6
그래픽디자인에 나타난 포스트모던 현상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2 .07
광고영상의 시각적 구성 요소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1 .12
르네상스.포스트모던 시대정신과 복식조형성과의 상관성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01
비상업영상기구의 필요성 및 방향
한국영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12
시각기호학으로서의 광고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포스트모던 셰익스피어 : 작가의 위기인가 연출자의 위기인가
공연과이론
2003 .12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포스트모던 기호학에서의 기호와 의미작용체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현대 한국사회에서 명품소비가 지닌 소비문화적 가치 탐구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포스트모던 소비사회 관점에서-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1
모던 디자인(Modern Design)과 모던 디자인(modern design) : 모던 디자인 논점 비교와 개념 재정의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현대 건축의 新디자인 개념에 관한 연구 : 포스트모던 건축의 수사학적 표현 기법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9 .09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이미지전환에 의한 공간디자인 PROCESS 연구 : 포스트 모던디자인의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