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인터넷 기반 전자시장의 특징 및 규모
Ⅲ. 인터넷 기반의 국제가격전략
Ⅳ. 인터넷 기반의 국제촉진전략
Ⅴ. 전략적 제안 및 의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일본의 국제관광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4 .02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국제회의유치를 위한 국제마케팅 전략 모형에 관한 연구
관광지리학
2001 .12
(주)인터넷 메트릭스 : 인터넷 리서치 시장에서의 창업과 성장
Korea Business Review
2004 .08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전자상거래 시대의 국제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7
EC시대의 국제무역과 인터넷마케팅 전략
무역학회지
2001 .02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2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이동통신시장 마케팅전략들의 경제적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7 .02
2000 년대 국제 Marketing 전략의 추진과제
마케팅연구
1987 .01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외식산업의 환경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관광연구논총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