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지역개발을 위한 방법
Ⅲ. 전략적 마케팅계획 과정
Ⅳ. 전략수립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地方政府 開發行政의 綜合評價와 政策的 提言
국토
1988 .02
最終使用者 컴퓨팅(End-User Computing : EUC)의 特性 및 管理 戰略
한국공공관리학보
1993 .01
韓國企業의 海外直接投資(合作投資 및 單獨投資)와 技術輸出戰略에 關한 硏究
연세경영연구
1983 .12
NIMBY 現象과 地方政府間 關係
사회과학연구
1994 .12
地方政府의 經營戰略으로서 제3섹터 (Ⅱ)
국토
1994 .05
地方政府의 經營戰略으로서 제3섹터 (Ⅰ)
국토
1994 .04
地方化時代에 따른 地方政府의 役割 : 地方政府의 商工行政役割을 中心으로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4 .12
國際政治와 戰略硏究 : 戰略硏究의 主題
국제정치논총
1991 .04
관광마아케팅의 전략적 계획수립을 위한 시스템
경영경제
1991 .03
効果的인 地方政府 運營을 위한 管理者의 役割
사회과학연구
1990 .12
製品 「포트폴리오」에 관한 戰略的 硏究
경상논집
1979 .12
環境變化에 따른 호텔의 마케팅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06
汎世界的 戰略的 마케팅 計劃 體系性의 決定要因과 成果에 關한 硏究
무역학회지
1996 .05
中央政府와 地方政府의 財政關係와 投資費
산업경제연구
199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