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전자상거래 및 인터넷 상거래의 개요
Ⅲ. 인터넷 마케팅과 마케팅전략
Ⅳ.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조사방법에 대한 탐색적 연구
경영경제
2003 .02
인터넷 이용 및 시장 수요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1998 .08
인터넷무역 환경에서 인터넷물류시스템의 구현전략
무역상무연구
2000 .12
전략적 유형에 따른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마케팅과 조직학습의 중재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03 .08
국내 순수 인터넷 기업평가에 관한 탐색적 연구 ( Valuation of Pure Internet Business : An Exploratory Study )
경영과학
2000 .11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전략적 적합성과 기업성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8 .07
인터넷 서비스 분류 및 시장획정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3 .09
비교 사회주의적 시각에서의 인터넷 딜레마와 인터넷 전략 진화과정
한국정치학회보
2006 .09
인터넷을 利用한 旅行業의 internet marketing 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12
인터넷 뱅킹의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0 .12
(주)인터넷 메트릭스 : 인터넷 리서치 시장에서의 창업과 성장
Korea Business Review
2004 .08
휴대인터넷 서비스의 바람직한 시장위상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4 .01
시장에 관한 경제적 관점과 사회과학의 대안적 접근들
한국행정논집
2010 .06
시장지향성이 마케팅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시장지향 기업과 비시장지향 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1997 .12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세분화와 주요 기업의 세분 시장 전략에 관한 제안
전문경영인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