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Results
Ⅴ. Implications and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Tourist Loyalty in the Leisure Tourism Market
호텔경영학연구
2008 .10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9
해안경관개발과 관광지 이미지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3
韓國國家形象對旅遊目的地形象和旅遊意向的影響研究: 以中國潛在旅遊者為例
관광경영연구
2019 .01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Sports의 美學的 可能性에 관한 考察
한국교육문제연구
1990 .12
Modeling Destination Switching Patterns of Tourists from China, USA, Japan, and Korea for Forecasting Tourist Flows : A Markov Analysi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미국ㆍ일본ㆍ중국ㆍ한국간의 국제무역 파급효과 분석
무역학회지
2003 .04
세계 4대 관광 국가이미지 차이에 관한 연구 - 미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0 .01
관광목적지로서의 부산 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8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관광 목적지 이미지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11
중국인들의 제주지역에 대한 이미지와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9 .01
Destination Image-Based Market Segmentation, Its Viability and Applicability : A Case of Korean Tourists to Guam
관광레저연구
2008 .02
한국 관광이미지 포지셔닝 전략
여행학연구
2004 .10
국가 브랜드 이미지가 의료관광 목적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Tourism Research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