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ABSTRACT)
Ⅰ. 서론
Ⅱ. 본 연구의 이론적 접근
Ⅲ. 전자시장에서의 비즈니스 모델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
통상정보연구
2003 .12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웹사이트 특성이 판매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옥션사이트 사례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11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기술거래 e-Marketplace 모델의 국제 비교
e-비즈니스연구
2002 .12
An Exploratory Study of Success Factors of B2B e-marketplace in South Korea
대한경영학회지
2010 .08
우리나라 기업간 e-Marketplace의 단계별 성장가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판매자간 경쟁과 구매자간 경쟁을 고려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의 수수료 구조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3
A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the B2B E-marketplace
전자무역연구
2012 .01
무역 e-Marketplace의 무역정보와 신뢰성에 관한 실증연구
전자무역연구
2012 .01
B2B e-marketplace의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구매자와 공급자의 측면에서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12
A Study on e-marketplace Strategy and Structure in an Electronic Market
무역연구
2009 .01
비즈니스 룰을 이용한 B2B E-Marketplace 제품 추천 시스템 구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전자무역에서 구매자와 판매자의 역할분석
통상정보연구
2005 .09
전자무역 거래알선사이트의 현황과 발전방향 : EC21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3 .06
E-Marketplace의 활성화 방안 : 기업의 전자조달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08
B2B e-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통연구
2003 .10
e-마켓플레이스 판매자와 구매자 신뢰도 측정 : 퍼지기반 방법론 설계
통상정보연구
2007 .03
B2B marketplace의 시장진입전략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양면 시장에서 고객집단 간 가격 민감도 차이 분석 : 게임 아이템 중개 시장을 중심으로
경영관리연구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