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조사 개요
Ⅱ. 일반현황
Ⅲ. 소비자피해구제사례 분석 결과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화권유 판매의 소비자 피해 및 개선방안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고령소비자 거래관련 소비자피해 실태조사 : 홍보관 판매를 중심으로
조사보고서
2011 .07
국제거래 소비자 이용 및 피해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08
신용카드
가정의벗
2002 .01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당신께, ‘권유하다’를 권유합니다
뉴 래디컬 리뷰
2019 .12
고령소비자 비대면 거래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07
기술거래 실태 조사ㆍ분석
경영경제연구
2000 .12
신발 관련 소비자피해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07 .10
몸으로, 수기로 하는 게 더 교육적이다
초등우리교육
2003 .07
모바일 앱 소비자피해실태
조사보고서
2010 .12
게임관련 소비자 피해실태 및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청소년의 전화이용실태 조사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4 .06
글로벌 소비자법제 연구 Ⅰ : 방문판매법상 특수거래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신용카드 去來에 관한 實態 分析
소비자문제연구
1989 .10
이동전화서비스 요금 및 소비자 이용실태 조사
조사보고서
2001 .06
신용카드의 불법사용
형사정책연구
2001 .03
신용카드 데이터의 유용성 및 향후 과제
[BOK] 국민계정리뷰
2018 .10
회원직접판매에 대한 소비자 조사 결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중국 신용카드 시장의 현황과 문제점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