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천성산 원효터널 분쟁의 배경과 과정
Ⅳ. 원효터널 분쟁의 프레임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료제와 민주주의의 딜레마 : 천성산 원효터널 분쟁의 프레임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8 .05
국책개발사업으로 인한 갈등과 합의의 문화적 조건 : 천성산 원효터널공사의 경우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9 .06
천성산 터널에 관한 언론 보도 분석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4 .06
세계화 시대의 민주주의: 그 딜레마와 전망
경제와사회
2000 .03
천성산 화엄늪의 형성과정
한국지역지리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09 .02
딜레마의 관리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08
사회운동의 주기와 연대 형성에서 프레임(Frame)의 역할 : 고속철도 천성산 구간 관통 반대운동을 중심으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9 .06
딜레마 이론, 그 의미와 과제 : 이론적 정합성을 위한 시론
한국행정논집
2015 .03
경부고속철도 천성산 터널 관통 반대와 도롱뇽 소송을 지지하는 교사 500인 선언
중등우리교육
2003 .12
딜레마 이론 : 그 의미와 과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5
한국적 꿈의 딜레마적 구조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17 .11
다원주의적 민주주의에 대한 한국관료의 태도
한국행정논집
1996 .06
공공성 프레임의 변화와 한국 민주주의의 과제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16 .12
'어둡고 긴 터널'에서 벗어나자
중등우리교육
1995 .01
이 어두운 터널을 박차고
초등우리교육
2006 .05
어둡고 긴 터널'에서 벗어나자
초등우리교육
1995 .01
이 어두운 터널을 박차고
중등우리교육
2006 .05
학교평가의 딜레마
중등우리교육
1997 .12
어떤 민주주의를 어떻게 이룰 것인가?
경제와사회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