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고객관계관리에 대한 이론적 논의
Ⅲ. 부산시 민원사무현황 및 CRM 적용가능성
Ⅳ. 부산시 고객관계관리 민원제도 도입전략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집단민원에 대한 지방정부의 대응 : 환경민원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1994 .12
민원․제도개선시스템의 성과관리를 위한 평가모형의 설계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2
혁신의 방향성 : 고객중심적 품질혁신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정보화를 통한 민원행정 개선방안
한국행정논집
1999 .06
2009년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의 주요내용과 과제
경남정책 Brief
2009 .03
전자정부 민원서비스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전자적 민원업무의 개선 전략 및 솔루션 : 제안 대화형 민원정보 자동화 시스템
한국지역정보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4 .10
전자정부시대 규제행정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03 .12
복합민원의 민원 1회 방문처리제 성공요인 분석 : 과정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12 .03
집단민원 조정체계의 구성 및 운영방안 : 민원배심원제의 도입 및 적정화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조직학회보
2009 .04
서울시 영상기반 민원행정시스템 구축에 따르는 법과 제도적 개선방안
한국지역정보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01
원스톱 민원행정서비스 제도개선 방안 연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9
고객지향성 기반 사회복지시설 평가제도 혁신 방안 탐색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2 .11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 민원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11
대학교육의 새로운 선택-고객중심의 혁신적 변화
대학교육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