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宋之賢 (안양대학교)
저널정보
중국어문학연구회 중국어문학논집 中國語文學論集 第71號
발행연도
2011.12
수록면
205 - 225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任何?言都有其?特性及文化性,因此?外?不能忽?文化背景。以??的?言知???无法避免跨文化交?中由“文化??移”而?致的?用失?。同?作??一?言中的品牌名的?商品?名也必?考?文化的因素,而不能???的????。每?品牌名都是??命名者千?百?得出的??,?携?着特定的文化信息。我???透?跨文化的??,解?其中的文化意?。

목차

1. 시작하며
2. 언어와 문화
3. 중국어 브랜드 네임과 중국 문화
4. 중국문화를 이용한 브랜딩 전략
5. 끝내며
〈參考文獻〉
〈中文摘要〉

참고문헌 (3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820-00138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