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윤 (한국재활복지대학)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09.5
수록면
119 - 127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인터넷 사업에서의 사업모델은 사업의 가치를 창출하고 기업간 경쟁우위를 획득하고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이는 또한 기업의 수익성 확보에 있어서도 중요하다. 인터넷 사업 모델의 유형에 따라 다소 다르긴 하지만 기업은 고객의 유형에 적절하게 대응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고객으로부터 지속적인 지지를 받고 이를 통해 끊임없이 부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바람직한 형태의 사업모델을 설계하고 이를 실행하여야 한다. 이 논문에서는 적절한 사업모델을 통해 기업이 인터넷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을 세워야 할지를 언급하였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인터넷 가치창출 그룹
Ⅲ. 인터넷사업 모델
Ⅳ. 가치창출
Ⅴ. 경쟁우위 전략
Ⅵ.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600-001469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