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미국 대학학습평가(CLA)의 주요 특징
Ⅲ. 미국 대학학습평가(CLA)에 대한 쟁점과 비판적 고찰
Ⅳ. 대학학습평가(CLA)의 우리나라 적용을 위한 시사점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평가 어디로 가야 하는가
대학교육
1986 .01
국내 · 외 대학평가제도의 비교 분석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7
대학평가의 내용과 방법
대학교육
1987 .01
대학 평가의 문제 ; 연구와 교육
대학교육
1999 .01
대학평가와 평가 주체
대학교육
1997 .01
대학평가에 참여하고서
대학교육
1984 .01
대학의 질 제고를 위한 대학평가의 성과-한국대학교육협의회의 대학평가를 중심으로
대학교육
2008 .01
세계대학간 상대적 효율성 평가 : DEA와 군집분석을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9 .12
교과목 및 프로그램 학습성과 평가의 전략적 접근
공학교육연구
2007 .01
대학평가의 다양화 논의
대학교육
1997 .01
대학평가의 제문제
대학교육
1996 .01
일본의 대학평가
대학교육
2005 .01
우수교육 프로그램 - 생각하는 힘을 가진 창조적 인재 양성: 숙명여자대학교 역량개발프로그램(SM-CLA)
대학교육
2011 .01
제16회 대학교육 정책포럼-대학평가와 대학발전
대학교육
2004 .01
대학평가의 의미와 배경
대학교육
1997 .01
대학교육이념의 변화와 대학평가의 새로운 기준
대학교육
2003 .01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Ⅲ) : 대학 유형별 교수,학습 역량 평가(체제) 다양화 : 4년제,전문대학(RR2015-10)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프로그램 학습성과 평가방법 연구
공학교육연구
2008 .01
대학평가의 발전방향
대학교육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