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태형 (대구기계부품연구원) 안진우 (경성대학교) 김홍민 (경성대학교) 천영덕 (대구기계부품연구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자동차공학회 2012 대구.경북지부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12.4
수록면
39 - 42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Presents the design of high speed motor drive system using switched reluctance motor for 300W class vehicle cooling pump. In order to get a high speed and performance, characteristic of SRM according to ratio of stator and rotor is compared in this paper. The designed prototype drive system is verified by simulation and experimental test.

목차

Abstract

1. 서론

2. 차량 펌프용 SRM의 설계

3. 실험결과

4.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