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지역서점 실태조사 및 발전방안 연구
정책연구
2017 .09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특성 요인과 고객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3
국내외 전자상거래 소비자 만족과 구매후 행동에 관한 실증분석
무역학회지
2001 .02
Web-Based Global E-Commerce System Modeling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모바일 상거래에서의 신뢰와 기술수용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중국 B2C 온라인쇼핑몰 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9
한ㆍ중 전자상거래정책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우리 나라 전자상거래 정책의 현황과 과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1 .11
오프라인 서점의 복합문화공간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05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서점에 대한 소비자의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 오프라인 서점 서비스품질에 대한 IPA분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9
[Poster SESSION 포스터 발표]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개인화된 정보제공 기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0
소셜커머스에서 고객의 구매 결정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03
식민도시 부산의 서점 연구 : 1910년대 『부산일보』의 서점 광고란을 중심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6 .03
온라인 서점 이용자들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중국 전자상거래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통상정보연구
2006 .06
Comparison of Determinants in Internet and Mobile Commerce Adoption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모바일 상거래의 고객만족 형성 요인 연구 :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실증 분석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2006 .01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