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1세기의 전망
변함없는 신학적 전제
다종교시대의 규제
새천년 한국교회 가야할 길
교수들의 목회자관
성공적인 목회자의 열 가지 특징
바울의 목회자관
목회자의 다양한 사역
신학교는 연구기관인가 사관학교인가?
학문과 목회(Theory and Praxis)
리더를 양성해야 한다.
변화냐, 도태냐?
신학 교육의 궁극적 목적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1세기 한국 신학의 과제와 전망
장신논단
1996 .12
한국의 기독교대학의 문제점과 신학교육의 과제
신학논단
1994 .06
21 세기의 신학과 신학교육의 전망
한국기독교신학논총
1994 .10
신학교육의 재인식
신학정론
1992 .12
신학교육과정에 나타난 “신학” 개념연구
신학과세계
1988 .11
인터넷을 통한 신학교육에 관한 연구
신학과세계
2001 .06
오늘의 신학교육 : 그 현황과 전망
신학과세계
1998 .06
21세기 한국 교회와 신학교육의 과제
장신논단
1996 .12
21세기 한국 신학교육의 방향
신학지남
1997 .09
신학교육의 과제와 새로운 방향
대학과 선교
2018 .01
올바른 신학교육의 과제
신학지남
1987 .12
신학교육에 있어서 통일교육의 방안
신학연구
1992 .04
신학교육의 기독교교육모델로서 실천지향적 신학교육 : 신학대학원(M.Div)을 중심으로
장신논단
2017 .12
오늘의 선교신학의 신학적 연구과제
신학연구
1977 .05
신학교육과 여성 : 여성해방을 향한 신학교육
한국여성신학
1994 .12
현대신학사의 문제와 전망 -한국신학형성의 과제를 중심하여-
신학연구
1999 .07
2000년대의 신학적 과제
신학지남
1999 .12
신학교육을 통한 교회성장 CHURCH GROWTH THROUGH THEOLOGICAL EDUCATION
신학지남
1963 .09
21세기 한국교회 실천신학의 전망
복음과 실천
200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