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며
2. 국가 경쟁력강화와 교육
3. 교육에서의 경쟁
4. 학력과 평가를 원점에서 생각해 본다
5. 학력 평가 정보 공개의 정치적 의도
6. 바람직한 평가에 대하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박종규의 교육 에세이 ②] 과연 학력이란 무엇입니까?
초등우리교육
2004 .10
생각 없음!
초등우리교육
2008 .11
생각 없음!
중등우리교육
2008 .11
“아직까지는 괜찮다”는 생각, 버려야 한다
관훈저널
2016 .03
몸으로 생각한다
중등우리교육
1998 .01
이런 생각, 저만 하고 있는 건가요?
중등우리교육
2009 .08
“왜 그렇게 생각합니까?”
초등우리교육
2009 .06
자꾸 생각이 나요
가정의벗
2001 .01
[정현주의 우리 반 독서일기 ①] 책으로 함께 커 나갈 일 년을 생각하며
초등우리교육
2004 .04
느끼며, 생각하며, 살며
가정의벗
2000 .01
학력별 종사자 현황(2011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3 .05
학력별 종사자 현황(2011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3 .05
대안학교 학력인정에 관한 연구
[KEDI] 한국교육
2004 .04
학력신장 시대의 학교
교육비평
2005 .08
과연 무엇이 학력 위조인가
초등우리교육
2007 .10
과연 무엇이 학력 위조인가
중등우리교육
2007 .10
1974년도 전국 학력 평가 연구 : 초·중학교(RR-21)
[KEDI] 연구보고서
1975 .01
학력주의와 청소년의 삶
한국청소년연구
199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