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며
2. 2004년 네이스 투쟁 진행 경과와 과제
3. 쟁점과 과제
4. 이후의 과제
5. 마무리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정책 쟁점과 과제(OR2007-07)
[KEDI] 연구보고서
2007 .01
국가교육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쟁점과 과제 (IP2017-01)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지역연구의 쟁점과 과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9 .12
교육 분야 세계화의 쟁점과 과제(OR2008-05-18)
[KEDI] 연구보고서
2008 .01
교육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2 .10
교육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3 .04
교육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2 .12
교육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2 .04
교육위원회는 젊어져야 한다
초등우리교육
1993 .03
교육위원회는 젊어져야 한다
중등우리교육
1993 .03
교육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3 .02
교육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2 .06
국가교육위원회
교육비평
2016 .11
교육정책결정체제와 교육관련 위원회의 역할에 대한 고찰
한국교육문제연구
2002 .12
정보통신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4 .09
정보통신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4 .05
정보통신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2 .06
정보통신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4 .02
정보통신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4 .11
정보통신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