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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연구 방법
3. 본론
4. 결론 및 의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재미를 위한 HCI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모바일 재미요소 연구 : 모바일 재미경험의 구성개념 도출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애니메이션의 재미요소 도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1
게임의 장르별 재미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2
Fun Lif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과학인형극 프로그램의 재미요소 분석과 재미전략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12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 수용자들이 느끼는 ‘재미(fun)’에 대한 고찰 : K-POP STAR(시즌3)의 재미진화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경기개발연구원] 지역성이 살아있는 재미있는 도시(fun city)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재미있으면 창의적으로 되는가? : 재미의 직·간접효과 검증
여가학연구
2014 .01
사회복무요원 직무교육 재미요인과 학습만족, 몰입 간 관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HCI in Practice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과학인형극 프로그램의 재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HCI for Active Aging: 100세 시대를 위한 HCI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HCI: SF영화로 본 HCI의 이상과 현실 및 과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4 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HCI 의 역할 : 미래예측기법을 활용한 HCI-기술 로드맵 작성을 기반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가상세계의 재미노동과 사용자 정체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가치 중심적 HCI 를 위한 새로운 방법론의 개발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구조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유아용 뉴미디어 콘텐츠의 재미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교육용 융합공연 프로그램의 학습게임화 전략 : 로제 카이와의 놀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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