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의 모형과 가설
Ⅲ. 실증연구
Ⅳ. 결론 및 시사점
〈부록〉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쇼핑몰의 사용자기술수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5 .12
중국 인터넷쇼핑몰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e-Shopping 수용에 관한 실증 연구 : 소비자의 경험과 시스템 특성의 통합적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8
e-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고객의 자발적 e-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인터넷 쇼핑 위험에 관한 연구 : 제품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 명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6 .12
무선인터넷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시스템 특성, 사용자 인지, 그리고 사용
경영학연구
2004 .10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서비스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한ㆍ중 대학생 인터넷쇼핑에 대한 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3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시니어 소비자의 온라인쇼핑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이용편리성과 유용성이 신뢰,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05 .05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패션상품 구매행동 연구 : 지각된 가치와 위험 및 신뢰의 영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9
온라인 쇼핑 채널별 이용자 특성에 대한 비교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중국 인터넷 쇼핑몰 고객들의 구매동기와 쇼핑수단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12
인터넷 사용과 지각의 성별차이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다이어리 자료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소비자 혁신성이 온라인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혁신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06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