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및 변수의 측정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관광이미지와 여행상품평가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채널, 상품, 국가 친숙도 차이에 따른
관광연구저널
2008 .06
독일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외국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글로벌성 및 브랜드이미지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TV 광고에서의 제품 및 상표 친숙도에 따른 정서적 광고태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10
광고가 유발한 감정 반응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관여도와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自民族 中心主義가 外國製品 評價 및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韓․日 比較硏究
일본근대학연구
2012 .01
인터넷 쇼핑몰 친숙도, 특성평가, 상품조회 및 구매의도의 상호관련성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3 .01
브랜드 친숙도에 따른 광고 수용성이 모방 용이성과 모바일 간편결제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Impact of Overall Image, Product Familiarity, Situational Involvement, Attitude toward the Product, and Word-of-mouth Intention toward Korea: The Moderating Effect of Subjective Knowledge
관광레저연구
2020 .08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그 효과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와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국제경영연구
2012 .01
원산지 효과에서의 자민족 중심성향의 조절역할에 관하여
광고연구
2010 .12
음악콘텐츠 친숙성에 따른 관광지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 간 관계 연구 : 여수밤바다를 사례로
관광연구저널
2020 .08
K-food 속성과 맛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관여도와 친숙도에 따른 빅데이터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광고의 변환-반복 전략이 소비자 기억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와 메시지 유사성의 조절 역할
광고연구
2004 .06
배치 유형과 모델 평가 및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 속 제품 배치 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5 .05
A Study on Familiarity of Japanese Loanword by Korean Learners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8 .07
소비자 목표와 제품 범주 친숙도가 융합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0 .12
The effects of involvement with South Korean culture on familiarity,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among Generation Y consumers in Tanzania
관광레저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