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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권애경 (한동대학교) 이은종 (한동대학교) 서미영 (한동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HCI 2012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611 - 613 (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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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정보를 취득하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려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매장에서는 고객의 경험의 종류가 방대하며, 서비스의 흐름에 따른 고객의 순간순간 변하는 감성과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을 민감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매장 내에서의 경험을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정형화된 서비스 형태나 개별 매장의 특성(규모나 상권)에 의존한 경직된 고객 경험이 아닌 고객의 관점으로 컨텍스트와 경험을 파악해서 유연하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Abstract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고객 경험 중심의 도메인 특성 파악을 위한 프레임웍 구축 및 리서치 방법론 수립
3. SOMC 방법론의 정의 및 특징
4. SDS(Service based Domain structure) 방법론
5.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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