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윤고은 (성신여자대학교) 김도식 (성신여자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HCI 2012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760 - 762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1)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디지털사회로의 급격한 변화가 이루어짐에 따라 소비자계층이 다변화 되고 융합시대로 가속화 되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 또한 다양화 되면서 소비자들의 감성적인 부분을 자극하는 활동들은 소비자가 상품을 직접 접하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패키지디자인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 이에 본 연구는 패키지디자인에서 진행된 콜라보레이션의 최근사례를 조사 분석 해보고 화장품 패키지에서의 콜라보레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감성디자인
3. 콜라보레이션
4. 분석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