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시각언어로서의 픽토그램
3. 효율적 시각커뮤니케이션 방법
4. 증강현실환경 구현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콘텐츠의 교육적 적용
한국콘텐츠학회지
2007 .12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 기반의 초등과학교육 콘텐츠 제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1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사용자 참여형 모바일 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체계에 대한 기초 연구 : 정동길 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사례의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의 현존감 평가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Introduction to Augmented Re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학습모형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정보통신부] 증강현실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을 활용한 한국어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4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