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Abstract
1. 서론
2. 연구의 이론적 배경
3. 연구절차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Layer-Virtual Cell 방식을 이용한 분산 MMORPG게임서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대학생의 온라인 협업 경험 향상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컴퓨터 게임의 상호작용 특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한국MMORPG의 현지화에 관한 연구 : 군주온라인의 Quest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효율적인 MMORPG 분산 게임서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1
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위한 효율적인 협업 프로세스 방안에 관한 연구 : 사용성 테스트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Social Network Game의 사용자 경험에 관한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MMORPG게임 디자인을 위한 문화콘텐츠 활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서비스 기획과 개발 및 디자인 프로세스에서 협업 향상을 위한 연구 : 온라인 협업 도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MMORPG 사용자 분석을 통한 북미진출 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1
AHP 기반 모바일 MMORPG 인터페이스 사용성 평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유저 중심의 서사와 놀이에 의한 게임 구조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이용자커뮤니티 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게임구성요소와 몰입과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공공부문에서의 협업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온라인 게임 세계 속에서 게임 사용자들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신의 모습에서 어떠한 변화와 성장을 경험하는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MMORPG에서 여성 플레이어의 게임 이용 동기 차이에 대한 연구 : 현실의 인간관계가 온라인 행태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게임 사용자의 효율적인 게임 지불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아동의 컴퓨터게임이용 실태에 따른 게임몰입 경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