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성장 서사와 게임의 성장 모티프 구현
3. 복합적 성장으로서의 MMOORPG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가족부 성별영향평가과] (2017년) 경남 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 운영사업 결과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OSMU를 위한 MMORPG 캐릭터 특성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MMORPG에서 여성 플레이어의 게임 이용 동기 차이에 대한 연구 : 현실의 인간관계가 온라인 행태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M&A를 활용한 성장전략에 관한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6 .05
게임에서의 몬스터 캐릭터 표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의 MMORPG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MMORPG게임 디자인을 위한 문화콘텐츠 활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한국경제성장의 유형과 산업구조의 변화
과학과 기술
1974 .01
중국무협 캐릭터를 이용한 MMORPG캐릭터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다사용자온라인게임 인터페이스의 내용분석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AHP 기반 모바일 MMORPG 인터페이스 사용성 평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온라인 게임 세계 속에서 게임 사용자들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신의 모습에서 어떠한 변화와 성장을 경험하는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효율적인 MMORPG 분산 게임서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1
2Layer-Virtual Cell 방식을 이용한 분산 MMORPG게임서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MMORPG의 퀘스트 이해와 플레이어의 다원주의적 이해를 통한 플레이 동기 증강 방안 모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0
디지털 게임 플레이어의 주관성 연구 : 게임 분류 속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90년대 여성성장소설 연구 : 은희경의 〈새의 선물〉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4
스토리텔링을 적용한 MMORPG UI 디자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