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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2. 목적과 훈련의 내용
4. 시스템
5.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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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환경을 이용한 발목 재활 시스템 설계를 위한 재활 단계 고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구조광 모션 캡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모션캡쳐시스템을 활용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영상에서 제작과정상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뇌졸중 환자의 언어/인지 재활 치료를 위한 기능성 게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3
모션캡쳐를 위한 거리측정방법
응용과학연구
2001 .02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서의 모션 획득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견관절 재활 치료를 위한 기능성 게임 디자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3
옵티컬 모션캡쳐 기술을 활용한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 제작과정상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진한엠앤비] 신(新) 녹색에너지기술 사업화의 핵심전략 분석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재활의학(Rehabilitation Medicine)과 '장애인 삶의 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디지털 모션캡쳐(Digital Motion Capture)시스템의 개요 및 3D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2003년도 BK21 언어·직업재활 진단, 평가 이론과 도구개발연구 사업 : 연차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3 .01
암 환자의 특성에 따른 재활치료서비스 만족도 조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운전재활에 대한 작업치료사들의 인식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4
뇌졸중 후 인지기능 개선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마커기반 모션캡쳐의 환경극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4
퍼포먼스캡쳐 기반의 3D 애니메이션 비교와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재활운동 참여문화 분석 : 중·노년 재활운동 참여지속의지의 복합적 요인탐색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대학 축구선수들의 재활 방해요인 탐색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2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융복합기술기반 심혈관 3D 모델 개발 단계 최종보고서 : 바이오·의료기술사업 단계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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