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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사회적 실재감
3. 자기노출
4. 애착유형
5. 연구가설
6. 연구방법
7. 결과
8.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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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서비스의 선택 및 상호작용을 위한 개인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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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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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2
사용자 중심의 제품 개발을 위한 사용자 연구 소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컴퓨터 에이전트와의 상호작용이 사용자의 심리적 경험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07 .01
상호작용 스크립트를 이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원도구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사용자 감정의 사회적 의미 조사 모델 제안 -대화형 에이전트와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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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2
응답 관계를 지원하는 대화 인터페이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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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6
효율적인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적응적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인지적 관점에서의 사용자경험과 사용성 비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전망이론에 따른 사용자 경험 측정 연구 : 온라인 뱅킹 시스템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3 .01
A Study of On-body User Interface: PiAM(Palm interAction Module)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Social Network Game의 사용자 경험에 관한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UI 중심의 소프트웨어 사용성 평가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사용자와 공감하기 : 서비스/제품 개발을 위한 Empathy 방법론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사용자 경험 평가 방법론 탐색 : 아마존 에코에 대한 온라인 리뷰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대화형 에이전트의 성능 개선을 위한 사용자 발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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