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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제작과정
3. 미술게임 Mav Mav
4. 개발시스템
5.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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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7
창의력 계발을 위한 학습게임의 설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아동의 컴퓨터게임이용 실태에 따른 게임몰입 경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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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1
Research on Correlation of Self-Confidence and Creativity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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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창의력 계발을 위한 학습게임의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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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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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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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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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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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게임 디자인을 위한 융합 기반의 교육용 게임 접근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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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게임 산업 변화에 따른 미래 지향적인 기능성 게임 트랜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A STUDY ON THE DEVELOPMENT DIRECTION FOR REPRESENTATION TECHNIQUES OF COLORING GAME CONTENTS FOR CHILDREN’S AR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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