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단말에서의 인터렉티브 미디어 시스템의 확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인터렉티브 감성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12
인터렉티브 라이드 시스템 개발과 상용화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3 .01
인터렉티브를 활용한 유아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모바일 기반의 인터렉티브 애니메이션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동양철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인터렉티브 아트의 해석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우리경영혁신연구소] 행복한 바보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9 .01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체험 공간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인터렉티브 아트의 초현실적 표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한나래] 미디어 연구방법 : 수용자, 반응 및 영향 측정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Panel 6 : 디지털 미디어 교육과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뫼비우스: 도예의 촉각성에 기반한 인터렉티브 사운드 인스톨레이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 연구 : 영화 〈안티크라이스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정육면체 프레임을 이용한 인터렉티브 3차원 구조 복원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u-Street 의 인터렉티브 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광복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인터렉티브 동물 장난감과 아동의 정서적 상호작용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바보통보약통
과학과 기술
1984 .01
Panel 3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기억의 조절효과에 따른 융합전시 재관람의도 - 인터렉티브 전시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