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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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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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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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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5
호텔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직원평가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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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3 .01
저가 항공사 승무원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6
조리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지각, 고객만족,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소재 특급호텔 오픈주방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2
항공사 캐빈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품질과 감성적 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호텔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서비스품질과 커뮤니케이션의 다차원적 특성이 고객만족 및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06
언어·유사언어·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항공사 승무원 중심
호텔관광연구
2010 .06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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