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문제의 제기
Ⅱ. 영화상품 확산과정의 불확실성
Ⅲ. 분석 모델의 구성 및 연구문제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흥행 변수에 관한 연구
문화정책논총
2001 .12
독립영화 관람행동 특성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0 .09
영원히 끝나지 않기를 바랐던 영화
관훈저널
2019 .09
영화가 이긴다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영화흥행 예측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TV 영화소개프로그램과 영화관람에 관한 유형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국가별 흥행영화 소비구조의 특성
한국언론학보
2003 .06
국내 영화관람객의 영화 소비 행동 : 영화관람 집단별 관람동기, 선택기준, 의존미디어, 선호장르의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3 .06
뉴미디어 환경에서 영화 관람 그리고 반복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의 특성 및 영화 관람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1 .04
한국영화의 흥행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한국전략경영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05 .04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제공된 영화의 흥행 요인 연구 : 극장 개봉 영화의 흥행요인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한국 영화의 흥행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3 .04
국내 개봉영화의 분류학적 접근 : 지식기반관점과 구전효과관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영화교육
한국언론학보
1969 .01
특별활동-영화, 영화반으로 가는 길
중등우리교육
1993 .11
영화속의 과학 : 재난영화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한국 영화 산업의 시장 구조적 변화와 영화 흥행 관련성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