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메가 스포츠이벤트의 경제적 파급효과
2. 대형 스포츠 이벤트의 사회ㆍ문화적 효과
3. 개최지역에 미치는 각종의 효과
4. 결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이벤트
관훈저널
2002 .09
지방자치단체 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따른 스포츠관광 활성화 제언
한국관광정책
2014 .12
스포츠 이벤트의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01 .12
스포츠관광의 이미지와 매력요인을 활용하기 위한 탐색적 고찰
관광연구저널
2019 .03
스포츠 이벤트의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 지역이미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스포츠가 가지는 관광정책적 함의
한국관광정책
2006 .03
스포츠관광 산업과 정책적 과제
한국관광정책
2016 .12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와 스포츠관광의 가능성
한국관광정책
2006 .03
이벤트관광 기획모형과 적용 : 강원도 접경지역을 중심으로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3 .12
새로운 융복합, 스포츠를 통한 관광진흥
한국관광정책
2014 .12
길에 관광을 입히다, 선(線)형 관광
이슈&진단
2017 .04
스포츠의 관광매력 측정 : 개념적 접근
관광연구논총
2002 .12
이벤트 스폰서십이 체인 레스토랑의 브랜드 이미지 전이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선거 관련 이벤트가 후보자 이미지에 끼치는 영향
언론과 사회
2001 .05
스포츠 이벤트의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관광 목적지별 이미지와 관광동기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12
Leveraging Strategy of A Participatory Sports Event
관광레저연구
200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