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중국 아웃바운드 시장의 성장
2. 중국 아웃바운드 시장의 특징
3. 아웃바운드 관광시장의 변화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이용자의 감정 및 신뢰 그리고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의 서비스 평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12
커피음식 조화도에 영향을 미치는 맛 선호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1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 분석
호텔관광연구
2010 .06
서울지역 대학생의 커피전문점 이용 실태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커피 전문점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12
중국인의 커피전문점 관여도와 위험지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06
고가 · 저가 가격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의 커피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에쿼티에 따른 경험 및 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 및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9
선택속성에 따른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6
대전지역 한국대학생과 중국대학생의 커피 유형별 품질 속성에 대한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11 .08
커피음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커피전문점에서의 고객 만족, 고객 몰입, 관계 성과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소비동기에 따른 커피 브랜드별 선호도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관광수용태세, 긍정적 감정반응 및 접근행동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09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소비성향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