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시장조성제도 관련 법규 및 변천
Ⅳ. 표본
Ⅴ. 기술통계
Ⅵ. 실증분석
Ⅶ.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시장 획정별 미디어 시장 집중도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06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효율성 측정에 관한 연구 : DEA 모형을 이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15 .03
IPO 주식의 시장조성제도 부활이후 주간사회사의 공모가 산정행태
한국증권학회지
2006 .06
대구·경북지역 전통시장의 유형별 활성화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0 .02
V-Market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시장에 관한 경제적 관점과 사회과학의 대안적 접근들
한국행정논집
2010 .06
제도변화에 따른 방산시장의 시장지향성 분석과 시사점 : 시장지향적 국방조달제도변화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0 .04
이동통신 시장 경쟁상황평가의 개선 필요성과 방안
경제규제와 법
2014 .11
나주지역 농촌시장의 변화와 실태에 관한 연구
농촌사회
2011 .06
전통시장 선진화를 위한 제도개선에 관한 연구 : 공설시장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0 .12
간사회사의 (幹事會社) 시장조성활동이 신규공모주식의 가격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증권학회지
1997 .02
자본조달 관련 발행제비용에 관한 실증연구: 회사채 발행 수수료가 주관사 소속 재무분석가 이익예측 특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0 .08
예술은 시장을 구할 수 있는가? : 광주광역시 대인시장의 사례를 중심으로
민주주의와 인권
2012 .04
주요 선진국의 시장분석연구 및 시사점
규제연구
2010 .06
이동통신 시장지배적 사업자의 방송사업자에 대한 M&A가 방송・통신・결합시장에 미치는 후생효과 분석: SKT vs 티브로드 M&A 사례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