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3. 인터넷 브랜드의 확장 전략에 대한 사례연구
4. 분석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의 확장브랜드 수용과 모브랜드의 영향력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05
소비자 성향과 브랜드 컨셉에 따른 브랜드확장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2
e-비즈니스에서의 성공적인 e브랜드구축전략
정보학연구
2002 .01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브랜드 파워 조사를 통한 주택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3 .01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서비스기업의 브랜드 확장유형에 대한 연구 : 호텔의 외식브랜드 확장 사례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8 .12
인터넷기업의 브랜드가치 평가지표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1
성숙기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전략 연구 : 백설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4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05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브랜드 편익, 브랜드 카리스마와 재구매의도 간의 영향 관계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09
브랜드 경영을 위한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의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브랜드 클러스터링 : 자동차 산업 사례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11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