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들어가는 말
Ⅱ. 체험경제의 4요소와 체험마케팅
Ⅲ. 테마파크의 스폰서십
Ⅳ. 새로운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등장
Ⅴ. 키자니아의 체험경제적 요소
Ⅵ. 키자니아의 체험마케팅적 요소
Ⅶ. 키자니아의 스폰서십
Ⅷ.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