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원준 (한국지엠) 최상열 (한국지엠) 김선명 (한국지엠) 최진호 (한국지엠)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발행연도
2012.11
수록면
775 - 779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powertrain mount bracket should be designed to robustly support the dynamic load and vibration between powertrain and vehicle body. For the robust powertrain mount bracket design, one of the most important design factors is the proper bolt position since it affects the load distribution. This paper presents a study on optimal bolt position of powertrain mount bracket considering dynamic behavior between powertrain and vehicle body based on CAE analysis and bolt assessment GM in-house method.

목차

Abstract
1. 서론
2. 해석 방법 및 가정
3. 해석 절차 및 모델링
4. 해석 결과 및 분석
5.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556-000418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