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5년전 악몽 재현
일 중심의 조직과 인물중심의 조직
네거티브와 포지티브의 이슈 대결
자기 흡족 광고와 소비자 만족 광고
방송연설과 TV토론 전략
변화해야 이긴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 홍보의 뉴미디어 트렌드
한국관광정책
2020 .07
디지털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홍보 전략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미디어 ‘무한 경쟁’시대에 걸맞는 홍보를 허하라
방송문화
2019 .06
대중미디어를 통한 정책홍보 문제점해결방안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1
우리나라의 경기예고지표
[BOK] 조사월보
1973 .03
미디어환경변화에 따른 미디어교육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6
모바일 저널리즘 시대 군 홍보활동 발전방안 -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홍보체계 구축을 중심으로 -
정신전력연구
2019 .05
존재는 미디어다 : 새로운 시대, 새로운 미디어론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홍보경영시대의 홍보실무자의 역할
정치정보연구
1998 .06
소셜 미디어 시대의 국정소통에 관한 담론
분쟁해결연구
2012 .01
미디어교육과 미디어능력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운동승패에 대한 인과적 귀인과 그 관직변인 : 문헌분석
[KEDI] 한국교육
1983 .12
[리뷰]미디어가 말하는 미디어, 제대로 말하고 있는가-미디어 관련 TV 프로그램 읽기
중등우리교육
2002 .11
미디어화:일상의 미디어에서 미디어의 일상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