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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개혁에 대한 착각을 버려야
현상진단 - 제도 관행을 대상으로
언론자신의 자율적인 합의로
두 被害救濟기구는 통합돼야
결국은 등록법의 개정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言論倫理문제의 고찰과 과제 : 新聞倫理委기능의 활성화 시급하다
관훈저널
1990 .07
왜 ‘언론개혁’인가
관훈저널
2019 .12
언론개혁…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관훈저널
1998 .09
언론의 변화와 개혁
관훈저널
1995 .07
權限委讓理論의 非近代性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77 .12
(중국경제현안브리핑 2003-21) 중국 국유자산관리체제의 개혁방향과 國資委의 기능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03 .04
법과 제도에 의한 언론개혁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홍보개혁 없이 언론개혁 없다
저널리즘 비평
1999 .09
言論仲裁委員會
관훈저널
1981 .12
仲裁人의 地位와 仲裁判定部 構成에 관한研究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1986 .06
언론개혁 입법
관훈저널
2004 .12
언론개혁과 시민언론운동의 전망
관훈저널
1999 .04
정치개혁과 언론의 역할
관훈저널
1998 .12
[언론개혁의 주체] 자율개혁이라야 한다
관훈저널
2001 .03
한국의 언론자유와 언론관련 법 : 그 문제와 개혁방향
관훈저널
2008 .06
[한국언론의 현주소] 왜 ‘언론개혁’이란 말이 나오는가
관훈저널
2001 .03
(중국경제현안브리핑 2002-21) 經貿委 주임 기자회견, 국유기업 개혁실적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02 .03
언론개혁의 기본 방향과 방안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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