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IPTV 광고 시장
Ⅲ. 시스템 설계 및 구현방안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Video On Demand, VOD)의 후 CM 광고 제공 기술 및 시스템 구현방안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6
실감형 360도 영상저작물 객체 추출을 통한 추천광고 매칭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사용자 스케치 입력과 평가 함수를 이용한 디지털방송용 양방향광고 생성 도구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10 .01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를 통한 효과적인 광고 제공시스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3
분산객체 기술을 이용한 객체 그룹화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1
객체 지향 규칙 기반 지형정보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데이타베이스연구
1994 .08
Object Information Extraction and Similarity Measure Method For Object Tracking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2
사용자 정보 기반 타겟팅 광고 콘텐츠 추천 엔진의 설계 및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다양한 객체 추적 알고리즘의 비교 시스템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2
객체기반의 선박제품모델 구현에 관한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1995 .07
PUSH 기술을 이용한 개별화된 인터넷 광고 시스템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7
객체의 동적, 정적모델으로 부터 객체구현을 중심으로한 객체지향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3 .04
차량용 위치기반 광고 시스템 개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광고효과 분석 : 광고 사용자와 광고 제공자의 인식차이 비교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