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증강현실 기술 및 개발 동향
Ⅲ.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콘텐츠 개발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기술(AR) 콘텐츠가 사용자의 학습적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 매뉴얼 디지털콘텐츠 제작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4D 증강현실시스템($D^4AR$)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09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한자 학습 콘텐츠의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전기공사 교육 콘텐츠 개발 기초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교실수업 적용을 통한 증강현실 콘텐츠의 교육 효과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9 .07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을 이용한 아동 대상 영어단어 학습 콘텐츠 구현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한 실시간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증강현실을 이용한 유아용 학습 콘텐츠의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1 .01
증강현실을 활용한 모바일 교육용 콘텐츠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증강현실 기반 AR Book 콘텐츠 저작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6
AR 증강현실 게임구현을 위한 그래픽 제작기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8 .11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및 표준화 동향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3 .01
전자책 속의 마커를 이용한 증강현실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1 .10
[기술해설]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기술
정보과학회지
1997 .11
증강현실(AR) 기술개발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4
교실수업 적용을 통한 증강현실 콘텐츠의 교육 효과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9 .07
[소특집:이미지 인식 및 Understanding 기술]증강현실의 기술과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