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廣告公社의 設立 배경
廣告의 社會的 認識
公社의 事業 槪觀
몇가지 誤解
앞으로의 課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國放送의 現況과 問題點
관훈저널
1961 .04
韓國放送倫理의 自律規制性과 그 問題點 : 韓國放送倫理委員會 活動을 中心으로
한국언론학보
1970 .01
韓國放送人의 實態와 意識에 관한 調査
언론정보연구
1968 .07
韓國放送 25年 : 商業放送 · TV放送개국 전후를 起點으로
관훈저널
1982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국방개혁
선진화 정책시리즈
2020 .01
북한 국방과학의 정책과 전망: 국방과학기술을 통한 북한의 국방개혁
[KDI] 북한경제리뷰
2020 .03
산학연의 국방 연구개발 참여 확대 방안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새 정부의 국방정책 방향
한국국제정치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3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국방조직의 변천과정 고찰 : 우리나라 초창기 국방기구를 중심으로
군사
1988 .12
국방정보화의 과제와 활성화방안
정치정보연구
2000 .06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