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겨울연가』인기에 대한 조사를 뒤돌아보며
2. 여성의 오락 : ‘해방(liberation)‘인가 ‘현실 도피(escapism)‘인가?
3. 여성인기라는 ‘통속화(trivialization)‘ 효과
4. ‘새로운 한국‘의 한계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융합한류 플랫폼을 활용한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 지원방안 : 코트라(KOTRA) 지원사업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한국문화관광정책연구원] 일본 한류 소비자 연구 : 한류 마니아와 일반 소비자의 소비 형태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 대중음악산업의 구조적 문제점과 개선 방향에 대한 논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한류’경향에 관한 국내 언론 기사 빅데이터 분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한류 방송 콘텐츠 확산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한류문화에 영향을 미친 Youtube 파급효과에 관한 연구 : 가수 싸이(PSY) 신드롬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3 .06
시청자와 방송사의 정치성향의 (불)일치가 방송채널 평가에 미치는 편향적 매체지각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현대 북한 대중매체를 통해서 본 북한여성
여성과 평화
2000 .09
일본과 중국 언론인들의 반한류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반(反)한류 정책이 중국 내 한류에 미치는 영향 : 한국 TV드라마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8
[한국청소년개발원] 중국 청소년들의 한류 인식 실태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2 .01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 한류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종합조사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경성대학교 출판부] 매스 커뮤니케이션의 효과 연구 : 역사, 이론, 방법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A Study of Product Placement and Audience`s Brand Image Construction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2
대중문화 환경변화에 대응한 한류 지속 확산을 위한 전략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한류 연구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 연구참여자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일본의 '욘사마 열풍'을 어떻게 볼 것인가
여성과 사회
2005 .05
말레이시아 청소년과 성인들의 한류 의식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9
해외 한류팬의 콘텐츠 소비 분석 : KBS World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텍스트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