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공간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문화프로그램 활용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아트/갤러리 카페 공간연출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4
체험마케팅특성에 의한 리테일 샵(Retail Shop)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체험마케팅에 의한 기업의 복합문화 공간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2 .06
전략적 체험 모듈과 비주얼 머천다이징 상관관계 중요도 사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1
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한 상가가로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주상복합 상가가로 공용공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제3의 공간’ 개념을 적용한 공간디자인의 마케팅 효과 - 이동통신사 체험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소비자 혜택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공간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 쇼핑몰 인테리어 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경험디자인 기반 체험형 상업공간의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중국 직장인 여성을 위한 스포츠 체험공간 디자인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1
스페이스 마케팅을 활용한 복합문화공간에 관한 연구 : 디자인 상품 판매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개념 및 출현배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체험마케팅을 적용한 SPA브랜드 공간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2 .04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 요소로서의 공간표현에 관한 연구 : 국내 전자기기 체험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