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리치미디어
3. 리치미디어 활용 사례 연구
4. 케릭터를 이용한 Moving Banner 제작
5. 리치미디어 광고의 문제점 분석
6.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효과 최대화를 위한 온라인 배너 광고 할당 문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인터넷 광고에서 나타난 무빙 타이포그래피의 비쥬얼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무빙라이트와 LED무빙 기술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1
Web-Site 배너가격 설정 시스템 제시 : 경매 Web-Site를 이용한 이용자/포털 관점의 배너가치 비교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9 .10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광고매체로서 뉴미디어의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activation of new media through advertising )
한국통신학회 공개발표회 및 토론회
1997 .01
광고매체로서 뉴미디어의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activation of new media through advertising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7 .01
eCRM을 위한 지능형 인터넷 배너 광고 관리 및 분석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4
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광고 서비스 구축에 관한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0 .12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Networked Media
방송공학회논문지
2005 .09
라우터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광고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