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宋之賢 (安養大學校)
저널정보
한국중국어교육학회 중국어교육과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제17호
발행연도
2013.6
수록면
59 - 75 (17page)
DOI
10.24285/CLER.2013.06.17.59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文??在????的?程中,只有???准答案的束?,?生才能??自己的思???,展示?言表?能力和??。?文中?到的“故?”是在特定的?合下,有意出?的?言技巧,????非??,而是制造矛盾?到引??生思考的一?方式。在?????程中,故??含深意,能?迪?生的思?,?展?生的智力及?言表?能力,强化???容,?而提高?堂???量。
所?“?筋急??”是指?思?遇到特殊的阻碍?,不能按照原定思路思考,需要????路?,??的方面?思考??,?在泛指一些不能用通常的思路?回答的智力?答?。?筋急??巧妙地?用了??中的?音、??、?法以及文字、修?等?言?象。??益智??言游?,不?能?生喜?效果,??言表?含蓄幽默?趣,?能吸引?生激??生的???趣,使???得?松、?生?得愉快。

목차

Ⅰ. 서론
Ⅱ. 模範答案과 冒犯答案
Ⅲ. 중국어의 ‘標準答案’과 탈규범화
Ⅳ. 난센스 문답 속의 언어학
Ⅴ. 결론
참고문헌
中文提要

참고문헌 (11)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70-003341517